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파대리 원탑 플비피대행 실이용후기! 대박..

#피파대리#PC방이벤트#피파대리원탑#플비피대행#피파온라인4대리

안녕하세요ㅎㅎ 도토리에요~ 

5월에 피파 PC방이벤트를 관심갖고 찾아보다가 플비피대행을 알게돼서

처음 신청을 했었는데요! 그때의 인연으로 지금까지도 맡기고있습니다^^

정말 패키지를 안질러도 될 만큼 너무 가성비대비 큰 이득을 얻고있는데요!

첫달엔 16억 정도 나오더니 두번째달은 19억정도가 나왔습니다ㅎㅎ

지금 저는 6.26일부터 시작해서 8.19일까지 하는 이벤트를 2달째?정도 참여하고있는데요

아직 하나도 오픈하지않았답니다ㅎㅎ 2달동안 원기옥모아서 터트릴려구요ㅎㅎ

같이 플비피대행 하시는분들 커뮤니티방이있어서 이분들 말씀들어보니 4주 수익이 25억 30억 

어떤분은 그냥 diy핫은카나 농금에서 20억 30억짜리도 나오시고... 클라스..ㅠ

저도 한방에 농금+핫은카 2장하고 2달..대략55일정도 참여하게되겠네요ㅋㅋ 

와... 진짜 이득 너무 기대됩니다ㅠㅠ 2달이니까 평균 50억은 넘겠죠?.. 농금+핫은카만 최소 10억이상일테니ㅎㅎ

여기서 터져주면 초대박!!ㅋㅋㅋㅋ

근데 정말로 어떻게 이 금액에 이런서비스를 유지해주시는지..ㅠㅠ

매일 pc방 가서 두시간이구 세시간이구 앉아서 플레이하고 이벤트참여할 시간이 없는 저로써는 너무혜자입니다..

해봐야 게임방비용만 받으시고 해주시는데.. 낮에는 이용자 무료대낙같은 서비스도해주시고

굳이 겜방 갈일이 없네요~ㅎㅎ 실제로 플비피 접한후로는 pc방에 일절 간적이없네요ㅋㅋ

편하게 모바일과 집에서 즐기고있답니당~~ 너무 친절하고 서비스도 좋으신데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셔서 이용 많이 해주셨음 좋겠네요~ 제 마음속 원탑

1등은 플비피대행!

더욱 더 번창하셔서 저 피파 접을때까지 꾸준한 서비스 해주셨으면 좋겠는 마음이예요..ㅎㅎ

너무염치없으려나.ㅋㅋ 어쨌든 너무너무 만족하고있는 플비피대행 이용중 후기였습니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