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파온라인4

피파온라인4 1일차!

#피파대리#피파대행#피파4대리#피파4대행#피파온라인4대리#피파온라인4대행   #플비피대행

오늘은 피파4 1렙 구단가치 0원 짜리를 만들었어요!
피파2 부터했는대 다시 하고싶어서 만들었지뭐에오!
뭔가 피파2에 비해 많은 것이 바뀌었네요...

이벤트 들도 매우 좋네요 ㅎㅎ 카드팩에 BP
하지만 이런건 대리 맡기는게 제일 편하겟죠

어디에 맡길까 하다가 찾은곳이 플비피 대행
Plus BP 라는 뜻이라네요 이름이 맘에들었어요 ㅎㅎ

후기들도 되게 많고 좋은 얘기밖에없네요 ㅎㅎ
믿고 맡길 수 있을거 같아요
가격도 되게 현실성 있고 ㅎㅎ

무엇보다 직원 분들이 친절하시고 이런 할인 혜택까지 있어서 더 좋을거같아요
여기로 정할게요 !! ㅋㅋㅋㅋ 
아 참고로 홈페이지 주소는 플비피.com 이에요!!
대리 맡겨보고 일주일마다 구단가치 상승하는거 보여드릴게요!!